클라우디 베이 펠로루스 뉴질랜드 스파클링 와인추천

안녕하세요. 미니안주입니다.^^요즘 날씨가 변덕스럽습니다.비가 오고 바람도 불어 캠핑을 가기에도 적합하지 않아 이번 주말은 집에서 가족과 함께 쉬었습니다.좋은 와인이 있어서 신랑과 함께 분위기 좋게 한잔하기도 했어요.

클라우디 베이 페롤루스 뉴질랜드 스파클링 와인추천

페롤루스 와인은 1987년에 출시된 뉴질랜드 최고의 스파클링 와인입니다.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생산 방법도 샹파뉴 지방의 전통적인 기법을 활용하여 생산되는 품질 좋은 와인입니다.

스파클링 와인이라 오프너 없이 손으로 바로 잡을 수 있어요. 스파클링 와인병 따는 법

스파클링 와인이라 오프너 없이 손으로 바로 잡을 수 있어요. 스파클링 와인병 따는 법

알루미늄 호일을 제거하고 코르크를 고정하고 있는 철사를 풀어 떼어냅니다.이때 코르크가 튀어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코르크를 눌러 철사를 떼어냅니다.한 손으로 병을 잡고 다른 손으로 코르크 마개를 잡고 비틀어 꺼내면 경쾌한 소리와 함께 시원하게 마개가 빠집니다.조용히 잡아야 하는 고급스러운 자리라면 마개가 튀어오르지 않도록 단단히 잡고 분리하십시오.

소심한 저는 스파클링 와인을 개봉할 때 신랑의 도움을 받습니다.ㅎㅎ 시원하게 드시면 더 좋고 냉장고에서 식힌 후 준비한 클라우디베이 페롤스 스파클링 와인.페롤루스는 샤르도네 60%, 피노누아르 40% 블렌드로 만든 뉴질랜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잔에 따를 때 거품이 잔뜩 올라 조금 놀랐어요.조금 부었는데 기포가 많이 올라와 있는 걸 보면 터지는 탄산감이 좋은 와인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제 취향 흐흐흐흐흐 페롤루스라는 이름은 뉴질랜드에서 유명한 돌고래 페롤루스 잭에서 따온 이름이래요.이 돌고래는 19세기 후반과 20세가 초반에 바다를 지나는 선박들이 위험한 구간을 무사히 건널 수 있도록 이끄는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안그래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덕분에 고래와 돌고래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는데 와인이름부터 호감형~^^신랑과 여유로운 주말 오후를 보내며 맛있는 와인으로 분위기를 띄운다~초반에는 상큼한 사과와 레몬의 시트러스함이 상큼하게 느껴지며 고소한 아몬드와 갓 구운 브리오슈가 느껴지며 마지막 향까지 음미하게 하는 스파클링 와인입니다.한 모금 마시고 음~ 맛있다는 소리를 자연스럽게 듣게 되었습니다.드라이한 와인도 마시지만 저는 달콤한 와인도 즐겨요.이 와인은 그다지 달지 않고 적당한 단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우아하고 은은한 풍미의 와인으로 와인 초보자들도 충분히 좋아할 만한 종류입니다.페롤루스 스파클링 와인에 페어링한 푸드는 프릴 아이스와 루꼴라에 산딸기와 블루베리를 곁들인 샐러드와 스모크 연어입니다.가벼운 해산물이나 샐러드에도 잘 어울리지만 치즈를 곁들인 요리나 피자와도 잘 어울린다는 개인적인 생각도 했습니다.클라우디 베이 페롤스 스파클링 와인은 5만원대 제품으로 와인앤모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나도 근처 와인앤모어 방문할 때 한 병 더 사와야 해요.^^맛이 까다로운 신랑도 만족스럽게 마신 뉴질랜드 스파클링 와인 추천 클라우디 베이 페롤스입니다.클라우디 베이 페롤스 스파클링 와인은 5만원대 제품으로 와인앤모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나도 근처 와인앤모어 방문할 때 한 병 더 사와야 해요.^^맛이 까다로운 신랑도 만족스럽게 마신 뉴질랜드 스파클링 와인 추천 클라우디 베이 페롤스입니다.Enjoy Responsibly 경고: 과도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 및 치매를 유발합니다.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의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본 투고는, 클라우디베이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