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백 RAVER 미디엄 체인백 에 플로우

RAVER 미디엄 체인백 에플로 핑크

Balenciaga 2023 여름 컬렉션 룩 42에서 선보인 매트 블랙 및 에이지드 실버 하드웨어 디테일의 재생 나일론 소재의 Raver 미디엄 체인백 시리즈의 다양한 컬러를 소개합니다.

먼저 발렌시아가에서 2023년 선보일 RAVER 미디엄 체인백에 플로핑크 컬러.

나일론 소재 발렌시아가 가방은 스포티하면서도 힙색(?) 이미지의 캐주얼한 이미지의 체인핸들백입니다.

체인스트랩은 24.0cm 정도의 길이로 에이지드 실버 메탈 체인입니다.

체인스트랩은 24.0cm 정도의 길이로 에이지드 실버 메탈 체인입니다.

사이즈 : L29.0 X H17.8 X W10.9cm 사이즈이며 워낙 넉넉한 편이라 수납이 수월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앞면 부분에는 Balenciaga 로고 패치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습니다.

네온 컬러에 블랙 패치를 사용하여 로고 컬러 대비 임팩트가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앞면 포켓 지퍼 슬라이드는 브라 무광이며 체인지 실버는 메탈을 자연스러운 빈티지 느낌으로 처리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최근 브랜드 간 소재 이슈는 지속 가능성일 것입니다.

발렌시아가 레버백으로 제품으로 인해 환경에 미치는 발자국을 감소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자 합니다.

이 제품의 생애주기 동안 모든 활동과 관련된 나머지 탄소 배출량은 엄격하게 계산되며 자연 생태계를 복구하고 보호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 자금을 투자하여 기후변화에 대항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더블엔드 지퍼락이 소품을 꺼내서 열 때 은근히 편하죠.소재도 그렇고 다양하게 실용성을 생각해서 만든 발렌시아 갤리버 미디엄 체인지백입니다.블랙컬러는 기본컬러로 가장 기본적인 컬러가 될 것입니다.근데 오렌지 컬러도 이렇게 상큼해~스포티한 라이버백 이미지가 봄여름에 포인트 되어 너무 핫한 이미지를 연출해줘서 좋을 것 같아요올해 2023년 S/S 시즌에는 왠지 발렌시아 갤리버백의 네온 컬러 물결이 왠지 기대되는 시즌이 됩니다.:)폴리백 소재로 끝나면 왠지 아쉬운 부분이 생길 것 같았는데 아레나 램스킨의 블랙 가죽 드라이버 미디엄 핸들백에 블랙 모델도 있습니다.발렌시아가레버백 가죽 버전! 사이즈는 폴리소재 가방과 사이즈는 동일합니다.가죽 핸들 크기는 24.9cm입니다.전면 발렌시아가 시그니처 Balenciaga 로고 엠보싱 및 프린트가 포인트인 가죽라이버백.주요 수납 공간 하나와 앞 지퍼 포켓, 뒷 지퍼 포켓으로 수납에도 매우 여유가 있어요.주요 수납 공간 하나와 앞 지퍼 포켓, 뒷 지퍼 포켓으로 수납에도 매우 여유가 있어요.지퍼에는 Balenciaga 인그레이빙 지퍼 풀러가 사용되었습니다.지퍼에는 Balenciaga 인그레이빙 지퍼 풀러가 사용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