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개월 유아 킥보드 ‘아이팜 키즈휠 X2 킥 씽씽이’ 내돈내산 리뷰:)

소은이가 집에서 타는 자전거에 익숙해져서 좋고 밖에 나가면 요즘은 언니랑 오빠들이 타는 킥보드에 눈 떼지 말고 관심 있게 하나 사볼까? 찾아보니 가격대가 좋고 디자인과 컬러도 마음에 들어 구입해 본 ‘아이팜 키즈휠 X2 킥보드’-

요즘 등하교하면서 따뜻한 날 집 앞에서 놀 때 자주 사용하고 있다. 킥보드는 처음인데 별로 어렵지 않고 잘 타니까 좀 더 일찍 사줄걸 그랬다는 생각도 들었다.

핸들을 꼭 잡고 안장에 앉아 씽씽! 크림핑크색이 너무 화사하고 예뻐

원하면 안장을 접고 서서 탈 수 있지만 지금은 안장에 앉아서 타는 것이 더 안정적이고 좋다고 생각한다. 손잡이도 키에 맞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

높낮이는 4단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지금은 맨 아래) 키가 커도 계속 사용할 수 있어 오래 쓸 수 있다.

안장은 접이식이라 매우 편리하다.핸들을 밖으로 돌리면 더 깔끔해진다!

(아미의 하늘색 가방과 딱 들어맞음) 방향 전환은 핸들이 아닌 무게중심으로 바꾸는 방식이라 아직 소운이가 조금만 햇볕을 쬐긴 했지만 적응하면 방향도 자유롭게 움직이지 않을까?ㅋㅋㅋ 유아용은 핸들로 방향을 바꾸는게 위험하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조금 어렵더라도 이게 나을 것 같아.

아~귀여워 TT 그날은 등원하는데 토끼인형까지 챙겨가는구나..그래도 킥보드 덕분에 기분좋게 등원하고있어.

뒷바퀴 위에 브레이크가 있어 서 있는 도중 밟고 멈출 수도 있지만 아직 소은이는 어려서 이것은 잠시 후에나 쓸 수 있을 것 같다.

보관하거나 들고 이동할 때는 납작하게 접어서 탁!

신신과 함께여서 행복한 딸.봄날 더 따뜻해지면 실컷 타고 다니자.디자인과 내구성 모두 가성비가 매우 좋은 유아용 킥보드로 ‘아이팜 키즈 휠 X2 킥신이’를 추천한다아이팜 키즈휠 X2 킥씽이 유아킥보드 접이식킥보드 LED씽이:아이팜[아이팜]행복한엄마 행복한아이들 아기용품 전문브랜드 아이팜m.brand.naver.com#유아킥보드 #22개월킥보드 #유아용킥보드추천 #아이팜킥보드 #아이팜키즈휠 #아이팜신 #내돈내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