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슐라 #파주예쁜카페 #파주베이커리카페 아내가 오랜만에 날씨가 좋으니 교외로 나가자며 목슐라2호점으로 안내하라는 명령이 내려졌다.헤일리 목슈라고 알고 있었는데 2호점이 생겼어? 네비게이션 찍고 출발~ 근데 목적지에 접근하는데 길이 이상해.. 단지 시골 마을의 좁은 길에서 목적지에 도착했다고 안내 종료.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다시 확인해보니 전혀 다른 직업소개, 인력파견업체… 와~ 무슨 직업소개소 이름이 먹슈라고 해!! 그것도 같은 파주에! 설마 다른 목슐라가 있을 줄은 모르고 헤일리 목슐라 빼고 겉모습대로 찍은 내 잘못이야! 또 만나러 가는데 40분!! 위시!’목슈라프 렌치 카페’ 입력하고 재출발.
이 마을은 처음 와보는데 공릉저수지 지류를 따라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 슬슬 걸어도 좋을 것 같다.
목슐라 프렌치카페 도착
매장 주차장 이용시 3시간 무료 초과시 10분당 천원
하지만,
매장 앞 논 앞 공터를 이용하면 시간 제한은 없어.
광활한 논이 펼쳐져 있네.우와 평일 오후에도 차가 많네. 시골인데 주차하기 힘들겠다.목수라 측면목수라 측면목수라 측면아치문을 오르면 왼쪽으로 메인 입구, 오른쪽은 키즈존.아치문을 오르면 왼쪽으로 메인 입구, 오른쪽은 키즈존.촬영 세트장 건물처럼 외형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진짜 느낌. 시시각각 변하는 조명이용안내 & 플로어별 안내도키즈존 입장. 어린이와 보호자를 위한 공간. 밖에 나가기에도 좋고, 밖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을 눈높이에 앉아 있을 수 있어, 보호자도 안심.코끼리 놀이터라고 아이들이 책을 읽으며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다.목슐라 마스코트가 코끼리 같아. 그런데 위에 있는 조형물이랑 똑같은 걸 보면 기성품은 아닌 것 같고 주물을 떠서 제작했나? 혼자만의 생각을 하면서 패스~층 코너마다 이런 서비스 테이블이 있다.이층으로 이동우리가 앉았던 자리. 곳곳에 야외공간이 마련돼 있는데 자리도 넓게 배치돼 있어 주변이 신경 쓰이지 않고 날씨만 좋으면 야외석을 추천한다.목수라를 둘러싸고 있는 창밖 풍경이 매우 아름답지만 반대로 이 아름다운 풍경이 눈에 띄도록 건물을 자주 짓기도 했다.매장 중앙에 있는 분수와 샹들리에이제 주문하러 카운터로 가볼까!이제 주문하러 카운터로 가볼까!먼저 습관처럼 머신 스캔 키스 밴더 웨스턴 스피릿 3그룹 머신을 사용. 그룹마다 개별 펌프를 사용해 동시다발로 추출해도 압력이 흔들리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대형 카페에 적합한 머신. 그라인더는 마르코닉 e80 슈프림.옆에 서브로 동일모델 2그룹의 것이 있다.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메뉴&가격저희가 주문한 장단 콘라떼와 목슐라 아인슈페너저희가 주문한 장단 콘라떼와 목슐라 아인슈페너장단콩 라떼 달콤하고 크리미한 콩국물 맛. 아인슈페너 화려한 비주얼 보기 좋고 맛있어! 요즘은 매장마다 시그니처 아인슈페너 하나씩은 있는 것 같아.매장 내 컬러 배색도 눈에 띄지 않는 고급스럽고 쾌적함.거울이 너무 예뻐서 언뜻 보면 딴 방 같다.창문을 자주 이용하여 어디에 앉아도 자연 속에 있는 느낌을 준다.매장 앞 공릉저수지매장 어느 위치에서나 잘 보인다.매장 어느 위치에서나 잘 보인다.매장 어느 위치에서나 잘 보인다.옥상 분수옥상 분수옥상 분수창문을 낼 수 없는 벽면에 걸려 있는 많은 액자들은 반대편 창문과 대비되는 시각적 패턴을 유지함으로써 안정감을 준다.영업 종료 시간이 가까워져 어두워질 무렵 귀가. 영업 시간한쪽은 연중무휴라고 적혀 있고 다른 쪽에는 당분간 평일에만 영업한다고 적혀 있어 확인해 보니 6월 마지막 주 기준 주말 영업을 하지 않는다. 당분간이라니 조만간 연중무휴 영업할 것 같아.연락처 070-7700-0332https://www.youtube.com/shorts/_wiDwNYppCw